보도자료

HOME > 용산소개 > 구정소식 > 보도자료

“임대임 여러분, 힘을 보태주세요”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전화번호
작성일
2021-02-08
조회수
715
첨부파일
성장현 용산구청장, 착한 임대료 확산 챌린지 동
- 8일 구청장 집무실서 착한 임대인확산 독려
- 이달부터 서울형 착한임대인 지원 사업도 운영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이 8일 구청장 집무실에서 착한 임대료 확산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달 21일부터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주관으로 시행되고 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극에 달했다더불어 잘사는 용산을 위해 임대인 여러분들께서 힘을 보태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는 이달부터 서울형 착한임대인 지원 사업도 벌인다. 사업 참가자를 모집, 임대료 인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 용산사랑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신청시간은 215일부터 331일까지며 자세한 내育? 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 외도 구는 50억원 규모 중소기업 육성기금 융자, 20억원 규모 일자리기금 청년기업 융자,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 운영, 신흥시장 경영바우처(공동마케팅) 사업, 상공인 지식배움터 운영, 재정 조기 집행,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방세 신고납부 기한 연장·징수 유예 등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자료 관리부서
홍보담당관
담당자
이연빈
전화번호
02-2199-6697

콘텐츠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2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 외에 문의사항이나 민원내용은 종합민원의 민원신청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