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촌1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바자회 개최
♡이촌1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바자회 개최♡
이촌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정희)는 설을 맞아 1월 23일 이촌역 4번 출구에서 바자회를 개최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 기부 등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 이촌1동 클린데이 실시
- 다음글
- 설맞이 경로당 위문품 전달